CEO 인사말

㈜글로리바이오텍은 난치병 진단을 위한 새로운 진단 시스템의 개발과 생명공학 산업을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혁신적인 연구개발 전문 기업입니다.


약 30여 년의 시장 경험을 토대로 2014년 생명공학 벤처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KOICA의 CTS Program과 같은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의료 환경으로 인해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 여부도 확인하지 못해본 채 죽어가는 환우들을 위한 진단검사 장비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장에 접근이 쉬운 휴대용 검사 장비를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의 개발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수많은 환우가 죽음에 처할 수밖에 없다는 긴박함을 절대적인 사명으로 품고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들을 거쳐 드디어 전 세계 최초로 세포분리 방식에 의한 면역세포 검사 장비와 시약을 개발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이제까지의 열악했던 환경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확신을 하며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갑니다.


우리 회사의 표어인 "더 나은 삶을 위해"는 우리의 확립된 사명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며, 우리의 목표는 지속적인 혁신 작업을 통해 새로운 마커를 발굴하고 진단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함으로써 인류의 복지에 이바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발명경제에 필수적인 상당한 지적재산을 모아 확고한 특허 포트폴리오를 계속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원천 기술을 지속해서 계발하고 이를 통한 기술력 확보와 시장 경쟁력을 갖추는 일이야말로 기업의 생명력이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진단 시스템의 개발은 많은 시간과 모험이 필요한 고난도의 사업입니다. 전문성만 있다고 해서 누구나 새로운 진단기구를 개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글로리바이오텍은 전문성뿐만 아니라 인류 보건 사업에 사명을 가지고 단 한 명의 환우라도 더 혜택을 볼 수 있는 제품의 개발을 위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감염병 관리 분야에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에이즈, 결핵 그리고 패혈증 등의 진단기술 개발과 더불어 면역항암치료 분야인 CAR-T 분야와 모든 면역질환을 진단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끊임없는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리바이오텍

대표이사 성연문